AuditchainTM, 블록체인 기반의 보증 및 재무 보고 플랫폼 출시 예정 Open configuration options

Technology Uncategorized

Auditchain은 기업 보증, 보고, 공시를 위해 세계 최초로 분산형 상시 감사 및 보고 프로토콜 에코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회계보증으로 유명한  회사의 팀은 전통적인 재무 보고 관례를  단계업그레이드 하고자 합니다.

Auditchain™은 리스크를 줄이고 오늘날의 전자적인 환경에서 감사 추적을 재설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감사기준위원회가실시한 조사에서 응답자를 토대로 봤을   번째로  회계 감사 또는 인증 위험의 소스는 모든 거래가 전자적이고 서류상으로기록이 없는 전자적인 환경의 감사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블록 체인 기반의 기술 플랫폼은 재무제표™를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하고동시에 발생하는 감사 의견보고서와 이해관계자에대한 관련 분석을 지속적으로 생산할  있으며 결과적으로 기존의 보고 방식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현재 어떠한 규제 관할권도 지속적인 보증이나 재무제표 스트리밍™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그러나 Auditchain 기술은 재무보고를 위한 투명성데이터 표준화  책임감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향상된 보안성과 리스크 관리이해관계자에 대한 보증을 제안합니다.

Auditchain™은 투자 은행  벤처 자본 경험을 가진 유명한 기업가 Jason Meyers 의해 설립되었습니다회사의 수석 과학자인Dr. Stuart Haber는 현재 블록체인으로 알려진 데이터 구조를 공동 투자했으며 회사의 재무 및 XBRL 아키텍쳐 책임자인 Eric E. Cohen은 XBRL(전세계적으로 규제력을 가진 보고 기준)의 공동 창립자입니다.  조직 표준 개발 및 관계 책임자인 교수 Touradj Ebrahimi 보안을포함한 디지털 미디어 분야의 유명한 전문가이며 표준 커뮤니티에서 주도적인 인물로 JPEG 의장입니다.

Jason Meyers “프로토콜은 100% 인구 테스트라고 알려진 감사 대상의 모든 거래에 대한 평가를 가능하게  뿐만 아니라 거래가 발생할  완전한 증거 세트를 지속적으로 생성하여 반복되는 기준(전례가 없는 과정)으로 보증을 제공할  외부 감사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감사원의 네트워크 채택은 독립성을 높이고 보증 분야에서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있으며분산형 기업 보증을 위해  폭넓은 감사원 선별을 제공하고   감사 기업들이 다른 분야 컨설팅에 집중할  있도록 해줍니다.”라고 Meyers 덧붙였습니다.

Stuart Haber박사는  프로젝트에 대해 “사업 기록의 무결성을 평가하는 것은 1990 Scott Stornetta 함께 했던 초기 연구의 목적이었습니다. Auditchain™은 초기 연구 중에 가지고 있었던 원래의 비전의 완성을 나타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프로젝트는 보증 분야의 비전을 완성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공개적이고 투명하며 표준화되고 암호화를 지원하는 매끄러운 감사 추적의 인스턴스를 나타냅니다라고 Eric Cohen 덧붙였습니다.

Auditchain™의 경제는 AUDT 토큰으로 움직입니다감사자에게는 표준화된 보증 수준을 제공하는 AUDT 보상이 지급됩니다.계약 보증 라이브러리를 통해 기업 사용자로부터 프리미엄 보증 수준을 요청하고 지급될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AUDT 토큰을 사용하여 재무제표™ 스트리밍감사 분석부문별 분석  거시 경제 보고서의 세부적인 정보를 구독할  있습니다.  기업들은 네트워크에 컴퓨터 전력을 다시 제공하여 네트워크 보증  컴플라이언스 보고 비용을 크게 절감할 있습니다

비영리 단체이자 투자, 회계, 감사, 법률 및 재무 보고 커뮤니티 회원들의 연합인 DCARPE 협회는 이번 가을 첫 총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연합은 DCARPE 프로토콜 채택을 촉진할 것입니다.   예정된 회의에서는 모든 공인회계사칙허회계사소프트웨어 솔루션제공업체감사  보고 공급망 구성원들에게 협회에 가입하고 Auditchain 네트워크의 서비스 공급자가 되어  것을 촉구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www.dcarpe.org/join에 방문하여 연합회원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Auditchain  얼리 어답터들이 향후 스테이킹과 사용을 위해 AUDT 토큰을 구입할  있도록 프라이빗 세일* 실시하고 있습니다또한 2개월 이내에 토큰 생성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 이벤트에는 초기에 AUDT 토큰을 보유한 장기 구매자들에게 추가적으로 보상하기 위해 제작한 특별한 “에어드롭”(본 문서를 작성할 당시 유일한 에어드롭)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250,000,000개의 AUDT 출시됩니다.  Auditchain™은 토큰 생성 이벤트  추가적으로 42,685,996 까지 AUDT 에어드롭할 것입니다에어드롭은 AUDT 보유하는 사람들에게 보상하고 이동하거나 판매하지않으며 “HODL 증명” 에어드롭 (HODL 철자 오류에서 파생된 용어로이후 암호화폐 시장에서 “필사적으로 붙잡기라는 뜻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Auditchain
™은 텔레그램 채팅 그룹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흥미진진하고 파괴적인 프로젝트에 관한 최신 뉴스나 개발뿐만 아니라 토큰 생성 이벤트와 에어드롭에 대해 가장 먼저 알고 싶다면 누구든 참여할  있습니다.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자세한 내용은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Auditchain은 기업 보증과 공시를 위한 세계 최초의 분산형 상시 감사 및 보고 프로토콜 에코시스템TM입니다. Auditchain 반복되는 기준  실시간으로 기업 데이터 세트를 검증하는 CPA 칙허회계사로 구성된 공개적인 블록체인 에코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DCARPETM 탐색기는 재무제표TM 스트리밍과 AUDT 분석TM 이용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제시하는 공개형블록 탐색기입니다.

Auditchain은 DCARPE 협회 창립멤버로서투자회계감사기업법률규정  재무 보고 커뮤니티의 멤버로 구성되었습니다. DCARPE 협회는 멤버들과 협력하여 규제시행규모 조정, Auditchain 채택과 같은 문제에 대해 리더십을 발휘하기 위해결성되었습니다. DCARPE 협회는 이벤트와 심포지업을 개최할 뿐만 아니라 Auditchain 블록체인을 사용한 재무제표TM 스트리밍과 상시 감사의 혜택에 대한 투자기업  규제 커뮤니티를 교육할 것입니다.  


 사이트:       https://auditchain.com/
백서:               https://auditchain.com/Auditchain-Whitepaper.pdf
트위터:               https://twitter.com/AuditChain
텔레그램:          https://t.me/joinchat/FhX6ikmW8NavlabJoMHhIA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25173195/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uditChain/
매체:               https://medium.com/@AuditChain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7NlWkYBlsPRZ26e8e2-yKw